미국에서 합법적으로 연수/근무하기 위해서는 J-1 비자가 필요하며, 미대사관에서 J-1 비자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스폰서기관으로부터 DS-2019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DS-2019는 비이민자를 위한 체류허가 서류로, 개인이나 회사가 발행할 수 없고 미국 국무부에서 인가한 스폰서기관에서만 발행 가능합니다.
인트락스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J-1 인턴 지원자들에게 스폰서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인트락스는 스폰서 기관으로서 지원자들의 자격을 심사하고, 인턴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J-1 비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트락스만의 장점을 소개합니다.
가장 빠른 수속! 프로그램 등록 후 2-3주 이내에 DS-2019 심사를 완료하여, 희망 출국일정을 맞출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가장 적합한 호스트기업 매칭 서비스 제공! 인트락스는 국내 유일 스폰서기관으로 다수의 호스트회사 포지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원자의 전공/경력사항에 맞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가장 가까이에서, 정확하고 빠른 정보 제공! 인트락스는 미국 국무부 공식 재단으로 오랜 세월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전담 CS 팀을 운영하여 참가자들에게 가장 정확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 드립니다.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업 매칭 제공! 모든 호스트회사는 인트락스의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친 회사로 신뢰할 수 있으며 믿을 수 있습니다.